주5일근무 시급합니다
주5일근무 시급합니다
첨부파일     작성일   2019-04-13    

 우리 디오트상가는 주거래처가 인터넷업체로 인터넷업체 거의 1%정도 빼고는 주5일입니다.

엠디들 금밤에? 거의 안나옵니다. 아주 가끔 장사가 너~무안되 회사눈치가 보여 저 금밤에두 일해여~하고 보여주기식 셀렉하러 오는 엠디들 있기는 합니다.

일반 매장 디오트 전체 매출에 얼마나 차지할까요,,심지어 금밤에 나오는 매장매출 거의없습니다

금밤에는 대부분 밤시장에서 쇼핑하고 밥먹고 슬슬 저렴한 디오트로 몰려옵니다.

인터넷으로 도매로 구입하기를 습득하고 도매인척 오긴왔는데 소매를 숨길수없죠ㅠ

카드되냐는 분(년?놈?)부터 당당하게 이거한장 주세요~,,왜한장 안되요? 우리가 호갱인가?

자기야 이거어때라며 연애질,,이많은 매장에서 구입하실게 없으시다며 비아냥 거리는분까지 정말 평일에는 온전한 몸과 마음으로 있다가 금밤이 되서 한두시간만 버티고 나면 기가 다빨려서 맥을못추는데 중요한건 되두않는 소리에 답해주고 있자니 자괴감이 몰려옵니다.

간혹 다이마루를 판다거나 한장이라도 급한 매장들은 토욜나오는것에 대해 난그래두 두장은 사가니까 상관없다고 말합니다.

저희 상가는 분명 도매상가입니다. 또한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수업고 다들 열심히 사시는 분들입니다. 토요일 굳이 열어서 온갖 굳은소리 맥빠지는소리 들으면서 에너지소비하느니 저희도 주말에 에너지충전해서 좀더 세련되고 활기찬 디오트로 거듭나서 계속된 동대문의 1위자리매김을 기원해봅니다.

이제 버스비아낀다고 한두정거장 걸어가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한두정거장 걸어갈 시간에 버스비내고 효율을 일으키는 시대입니다.

주5일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다만 시행시기가 최대한 빨랐으면 하는게 바람입니다.